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들은 세부전공 및 지도교수를 배정하여 연구계획서를 다음과 같이 제출하기 바랍니다.
- 다 음 -
1. 대상 : 2024학년도 2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
2. 제출 기한 : 2024.8.29(목) ~ 9.5(목) 까지
3. 제출 장소 : 인공지능학과 사무실 (기계관 428호)
4. 기타 : 연구계획서 제출 시 지도교수까지만 확인(주임교수 확인은 학부사무실에서 일괄 날인 예정)
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는 사업 참여도가 높고 우수한 학생을 포상함으로써 학생들의 적극적인 사업 참여 유도 및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「2024 혁신인재장학금」을 지원합니다.
1. 지원규모
- 장 학 명 : 혁신인재장학금
- 지원대상 : 대학혁신지원사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성장한 미래형 창의 인재
- 지원규모 : 총 2명
- 장학금액 : 30만원/인
2. 진행절차
9월 11일(수) ~ 23일(월)
▶
9월 24일(화) ~ 30일(수)
▶
10월중
장학금 지원 신청
본교 혁신인재장학생
선발 후 신청(2명)
혁신인재장학생 확정
및 장학금 지급
참여학생 → 기획홍보팀
한국항공대학교 →
혁신사업 총괄협의회
혁신사업 총괄협의회 →
장학금 선발 학생
3. 추천기준
① 2024-2학기 기준 재학생
② 직전 학기 성적이 3.0 이상
③ 혁신 참여 부서 및 학부(과)에서 제공하는 혁신지원 프로그램 참여자 (참여프로그램 인정 기간 : 2022.3.1 ~ 현재)
(ex. 학습공동체, 록히드마틴, 모의투자대회, 항공학술제 등)
※ 세부 프로그램은 첨부파일 참고
4. 제출서류
① 혁신인재장학지원 신청서(서명必)
② 사업 참여 증빙서류
- 참여확인서, 수료증, 공모전 수상확인서, 사진 등 증빙자료 필요 시, 프로그램 주최 부서(부서 및 학부(과)) 요청
③ 장학금 수령 통장 사본
※ 혁신인재장학지원 신청서만 서명스캔본(PDF파일) 제출, 나머지 서류는 한글파일 제출
5. 제출방법 : 담당자 이메일 제출 (sejung85@kau.ac.kr)
6. 제출일자 : 2024. 9.11(수) ~ 9.23(월)
7. 기타사항 : 내부적으로 선발된 2명 학생들에게는 추후 재학증명서 요청 예정
(양식설명추가) 권역: 수도권역, 증빙자료 양식의 사업명, 사업목적은 해당부서에 문의
※ 기타 문의사항은 기획홍보팀(02-300-0046)으로 문의 바랍니다.
2024학년도 2학기 개설과목 중 수강신청인원 미달로 폐강이 예상되는 교과목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1. 폐강예상 교과목(수강인원 기준시점 : 2024.08.28.(수) 오전 10시)
○ 실제 폐강 교과목은 수강신청 변경기간 종료 직후(2024.08.30.(금) 17시)의 수강신청 인원을 기준으로 최종 확정되므로, 위에 공지된 폐강 예상 교과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위 목록에 있는 과목 중 수강인원 증가로 설강기준을 충족하여 폐강되지 않는 강좌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위 목록에 없는 과목 중 수강인원이 감소되어 폐강되는 강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※ 폐강기준 : 전공 15명 미만, 교양 25명 미만(단, 교과목별 일부 다를 수 있음)
2. 기타사항
○ 수강신청 변경기간에는 수강신청 시스템을 통하여 교과목의 취소, 신청 등 변경이 가능합니다.
※ 변경 가능 기간 : 2024.08.30.(금) 17:00 전까지
○ 문의
- 폐강기준 및 절차 관련 : 교무팀(02-300-0364)
- 폐강 교과목 관련 : 해당 과목 개설 학부(과) 사무실
2024. 8.
교무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