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하계방학 중 단축근무에 따른 학과 행정실 운영 시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기간 | 근무시간 |
2024.06.24.(월)~06.28(금) 2024.08.19(월)~08.23(금) | 09:00~17:00 |
2024.07.01(월)~08.16(금) | 09:00~16:00 |
2024.06.24.(월)~06.28(금) | ▶ 06.24(월) 13:00~16:00 (3시간) 직원 집체교육 ▶ 06.25(화)~27(목) / 직원연수 |
*‘교육부 현장실습학기제’ 상세 설명 [별지] 참고
1. 현장실습목적
(1) 대학에서 습득한 전공지식을 현장에서 직접 적용하며 실무를 경험
(2) 재학 중 전공 관련 직무 경험, 지식 및 기술 습득과 동시에 학점취득
2. 현장실습기간
☞ 2024년 8월 26일~2024년 12월 15일, 기간 내 12주 이상(실제 실습시간 480시간 이상)
* 학기+방학 연계 현장실습은 기업별 운영계획서 확인 필요
3. 실습대상
(1) 3개 학기 이상 이수한 자(단, 편입생은 최소 1학기 성적 완료된 자)
※ 2024-2학기 휴학생, 초과학기생 신청 불가
※ 2학기+동계방학 연계형 현장실습의 경우 2025년 2월 졸업(수료)예정자 신청 불가
(2) 본교 학칙에 의하여 징계받은 사실이 없는 자
(3) 해당 실습기관에서 요구하는 조건을 갖춘 자
4. 신청방법
현장실습 홈페이지(wess.kau.ac.kr) 접속 > 종합정보시스템 계정 정보로 로그인
신청관리 > 현장실습 기관조회* > 기관별 운영계획서 확인
*해당 전공을 모집하는 기관만 조회 가능
신청관리 > 이력서 등록 > 이력서, 자기소개서 작성 및 서약서 동의 후 지원 신청
※ 사이트 이용방법은 해당 홈페이지 내 ‘커뮤니티 > 자료실 > 학생 매뉴얼 다운로드’
연번
단계
일정
비고
1
실습기관 모집
2024. 7. 8.(월) ~ 7. 19.(금)
2
학생 참여 신청
7. 19.(금) ~ 7. 25(목)
3
학생 1차 선발
7. 26.(금) ~ 7. 31.(수)
(학부/과) 서류심사
4
학생 최종 선발
8. 1.(목) ~ 8. 9.(금)
(실습기관) 서류 및 면접 실시 후 최종 선발
6
오리엔테이션
(의무교육)
8. 14.(수)
학생 신청 불가, 학과 사무실에서 일괄 신청
5
현장실습 수강신청
8. 19.(월)
안전교육, 성희롱예방교육
현장실습 주요사항, 직장매너 교육, 1:1상담
7
수강료 납부
-
해당 학기 등록금 납부 기간 준수
8
3자 협약 체결
추후 안ㅂ
기업-대학-학생 3자 협약 체결
5. 선발일정
※ 상기 일정은 추진 상황 및 기업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6. 유의사항
가. 학부/과 사무실에 전공현장실습 교과목 개설 및 전공학점 인정 여부 확인 필요
나. 중복지원 불가(단, 선발탈락 후 모집 중인 기관이 있을 시 지원 가능)
다. 재학 중 장기현장실습 2회, 단기현장실습 2회 참여 가능 (최대 36학점)
라. 현장실습 선발 전까지 일반 교과목 수강신청 가능 → 선발 시 학부/과 사무실에서 일괄 신청취소 및 현장실습 교과목 신청 예정
마. 현장실습 교과목 외 일반 오프라인 교과목 동시 수강 불가(단, 실습시간 외 수강 가능한 온라인 과목은 수강 가능)
바. 개인 사유로 인한 중도 포기 시 학점 및 장학금 취득 불가
(문의) 02-300-0027 / 항공우주센터 311호
교수학습센터에서는 2024학년도 하계 KAU 오프라인 비교과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개설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- 다 음 -
1. 모집대상 : 영어회화에 관심있는 항공대 재학 학부생 누구나
2. 모집인원 : 총 36명(선착순 모집) - 일반회화반 18명, 비즈니스회화반 18명
3. 프로그램 내용 : 다양한 주제 관련 discussion을 통해 자유로운 영어 말하기 연습 및 Tip 학습
※세부 수업 내용: 붙임 '강의계획서' 참조(*세부 내용 변동 가능)
4. 진행 장소 : 본교 강의동 (※오프라인 특강입니다) - 추후 참여자 대상 별도 안내 예정
5. 강사 : 로버트 토니 홀 교수 - 일반회화반 / 찰스 척 로빈슨-비즈니스회화반
6. 운영기간 및 시간 : 2024.7.1(월)~7.22(월) / 매주 월, 수, 금 10:00-11:30 / (1.5시간 * 10회 = 총 15시간)
7. 신청방법 및 참여혜택
1) 신청방법 : 학습역량강화 홈페이지 신청 ★신청 바로가기(클릭)★
2) 신청기간: ~6/23(일)까지 *선착순 모집*
3) 참여혜택 :
- 7회 이상 참여 시: 참가비 환급 및 마일리지 지급(총 11시간)
- 5회 이상 참여 시: 참가비 환급
8. 기타사항
1) 본 과정은 참가비가 있습니다. (선착순 18명 안에 들 시에만 입금, 대기자는 추후 별도 안내 받을 시 입금)
- 참가비 : 50,000원
2) 참가비 입금관련 안내 : 선착순 18명 내에 든 경우 신청과 동시에 입금
- 입금계좌: 우리은행 1005-003-863678 / 예금주 : 한국항공대학교
- 입금자명: 본인성명_분반명("본인성명_일반" 또는 "본인성명_비즈" - ex. 홍길동_비즈)
3) 참가비 환급 : 5회 이상 출석 시, 참가비는 전액 환급됩니다.
4) 최초 신청 후, 취소는 불가능하며 참여를 취소하거나 참여확정 후 5회 미만 출석 시 추후 교수학습센터 프로그램 참여에제한이 있을 수 있사오니 신중히 신청 부탁드립니다.
9. 문의사항 : 02-300-0494 / ctl@kau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