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W중심대학에서 개최하는 2024년 SW중심대학 AI비즈니스해커톤 홍보를 진행할 학생 STAFF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지원 마감 2024.07.19.(금) 15시
1. 프로그램명: 2024년 SW중심대학 AI비즈니스해커톤
2. 주제: 각종 비즈니스 주제에 대하여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기획안/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융합 경진대회
3. 모집분야 및 인원 : 총 3명 내외 (모집 인원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모집분야 | 인원(명) | 우대사항 |
홍보 담당 온/오프라인 홍보 및 온라인 플랫폼 운영 | 3 | - 웹 광고 디자인 가능자 - Ps, Ai 등 디자인툴 사용 가능자 - 카드 뉴스, 포스터 제작 경험자 |
4. 지원대상: 모집안내 공고일(24.07.12) 기준
- 우리대학 학부생(휴학생 지원가능, 수료자 및 대학원생 지원불가)
※ STAFF 선발 확정 후 참가팀(원)접수불가
5. 주요업무 및 활동기간
- 2024년 SW중심대학 AI비즈니스해커톤 홍보/ 준비 / 운영
- 행사 운영 및 홍보, 참가팀 관리, 보고서 작성 등
6. 활동기간: 2024.07.24(수) ~ 2022.10.25.(금)
※ 본 행사 일정에 따라, 활동기간 변경 가능
7. STAFF 활동 혜택
- 근로장학금 500,000원(세전) 지급
8. 지원자 모집기간: 2024.07.12(금) ~ 07.19(금) 15시
- 필요 시 면접 진행 가능
- 선발 공고: 07.23(화) / 대학 홈페이지 공고
- 지원자 접수 현황에 따라 추가 모집 가능
9. 지원 방법: 첨부된 지원서 작성하여 이메일(deondeo@kau.ac.kr) 신청
- 메일 제목: [AI비즈니스해커톤_스텝지원] 김항공 (메일본문 내용기재 불필요)
- 첨부파일(지원서): 반드시 탑재된 한글파일로 첨부제출
10. 문의: 02-300-0475 / deondeo@kau.ac.kr
2024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전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전과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. 관련 학칙 : 일반대학원 학칙 시행세칙 제22조(전과)
① 전과는 1개 학기 이상을 이수하고 총 평점평균 3.0 이상인 학생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다.
② 전과 후 2개 학기 이상 전과 학과에서 논문지도를 받은 후에 논문을 제출할 수 있다.
③ 전과를 하고자 하는 학생은 소정의 기간내에 신청서류를 제출하여 대학원위원회의 심의와 대학원장의 최종허가를 받아야 한다.
2. 신청대상 : 일반대학원(석사, 박사, 통합)1학기 이상 재학생 중 총평점평균 3.0 이상인 학생
* 2024학년도 2학기 복학 예정자, 이전 전과자도 전과(재전과) 가능함
3. 신청서 제출 기간 : 2024. 7. 22(월) ~ 7. 24(수)
* ‘첨부. 전과신청서’ 참조
※ 전과 허가 결과 통보(8.19(월)예정)는 개별 통보 예정임
4. 신청서류 제출장소 : 해당학과 사무실
5. 신청방법
- 전과신청서를 작성하여 현 소속학과 지도교수, 주임교수 및 전과 희망학과 주임교수 승인 후 전과 희망 학과 사무실로 제출
6. 기타 일정
- 2024-2학기 전과 신청자는 전과 승인 후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전과 학과로 등록해야함.
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원 행정실(02-300-0303)으로 문의 바랍니다
대 학 원 장
*‘교육부 현장실습학기제’ 상세 설명 [별지] 참고
1. 현장실습목적
(1) 대학에서 습득한 전공지식을 현장에서 직접 적용하며 실무를 경험
(2) 재학 중 전공 관련 직무 경험, 지식 및 기술 습득과 동시에 학점취득
2. 현장실습기간
☞ 2024년 8월 26일~2024년 12월 15일, 기간 내 12주 이상(실제 실습시간 480시간 이상)
* 학기+방학 연계 현장실습은 기업별 운영계획서 확인 필요
3. 실습대상
(1) 3개 학기 이상 이수한 자(단, 편입생은 최소 1학기 성적 완료된 자)
※ 2024-2학기 휴학생, 초과학기생 신청 불가
※ 2학기+동계방학 연계형 현장실습의 경우 2025년 2월 졸업(수료)예정자 신청 불가
(2) 본교 학칙에 의하여 징계받은 사실이 없는 자
(3) 해당 실습기관에서 요구하는 조건을 갖춘 자
4. 신청방법
현장실습 홈페이지(wess.kau.ac.kr) 접속 > 종합정보시스템 계정 정보로 로그인
신청관리 > 현장실습 기관조회* > 기관별 운영계획서 확인
*해당 전공을 모집하는 기관만 조회 가능
신청관리 > 이력서 등록 > 이력서, 자기소개서 작성 및 서약서 동의 후 지원 신청
※ 사이트 이용방법은 해당 홈페이지 내 ‘커뮤니티 > 자료실 > 학생 매뉴얼 다운로드’
연번
단계
일정
비고
1
실습기관 모집
2024. 7. 8.(월) ~ 7. 19.(금)
2
학생 참여 신청
7. 19.(금) ~ 7. 25(목)
3
학생 1차 선발
7. 26.(금) ~ 7. 31.(수)
(학부/과) 서류심사
4
학생 최종 선발
8. 1.(목) ~ 8. 9.(금)
(실습기관) 서류 및 면접 실시 후 최종 선발
6
오리엔테이션
(의무교육)
8. 14.(수)
학생 신청 불가, 학과 사무실에서 일괄 신청
5
현장실습 수강신청
8. 19.(월)
안전교육, 성희롱예방교육
현장실습 주요사항, 직장매너 교육, 1:1상담
7
수강료 납부
-
해당 학기 등록금 납부 기간 준수
8
3자 협약 체결
추후 안ㅂ
기업-대학-학생 3자 협약 체결
5. 선발일정
※ 상기 일정은 추진 상황 및 기업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6. 유의사항
가. 학부/과 사무실에 전공현장실습 교과목 개설 및 전공학점 인정 여부 확인 필요
나. 중복지원 불가(단, 선발탈락 후 모집 중인 기관이 있을 시 지원 가능)
다. 재학 중 장기현장실습 2회, 단기현장실습 2회 참여 가능 (최대 36학점)
라. 현장실습 선발 전까지 일반 교과목 수강신청 가능 → 선발 시 학부/과 사무실에서 일괄 신청취소 및 현장실습 교과목 신청 예정
마. 현장실습 교과목 외 일반 오프라인 교과목 동시 수강 불가(단, 실습시간 외 수강 가능한 온라인 과목은 수강 가능)
바. 개인 사유로 인한 중도 포기 시 학점 및 장학금 취득 불가
(문의) 02-300-0027 / 항공우주센터 311호